노로는 충분하지 않다 (나오미클라인 지음)트럼프 쇼속이 빈 브랜드 모델로 톡톡히 이득프로그램의 잠재력 간파, 상류층 부각브랜드 홍보, 광고 수익프로그램 프로젝트로 브랜드 제국 형성이미지 부각폭로도 두렵지 않다. 책임회피 트럼프 브랜드객관적 도덕성 무시하고, 오로지 자신의 브랜드에 충실하고 그것과 조화를 이루는 방향으로 행동책임을 모면하는 수완확신과 브랜드 구축트럼프는 어떻게 궁극의 브랜드가 되었나비즈니스 모델을 제대로 수용하여매력적인 광고를 만들고 디자인에 집중 투자하고 수많은 협찬과 교차 홍보를 통해서브랜드 정체성 확립엄청난 사기? 쇼? 연출? 끝이없는 뻔뻔한 거짓말?자신을 믿어라. 아이디어 평가를 남들에게 맡기지마라. 발상력은 남들이 평가할 수 없다. 스스로 칭찬하는 것이 제일이다.(발상의 회로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