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가 되는 스토리 / 도널드밀러 지음 (이지연 옮김)브레인스토밍스토리브랜드 원칙 1: 주인공은 고객이지, 회사가 아니다.스토리브랜드 2: 기업은 외적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팔려고 하나, 고객은 내적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사간다.스토리브랜드 3: 고객은 또다른 주인공을 찾지않는다. 고객은 가이드를 찾고 있다.스토리브랜드 4: 고객은 계획을 가진 가이드를 신뢰한다. 스토리브랜드 5: 행동하라고 자극하지 않으면 고객은 행동하지 않는다. 스토리브랜드 6: 모든 인간은 비극적 결말을 피하려 노력 중이다. 스토리브랜드 7: 우리 브랜드가 저들의 삶을 어떻게 바꿀 수 있는지 당연히 알거라고 생각하지말고 직접 말해줘라.그들은 당신의 이야기에 관심없다.당신이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가 고객의 생존과 번영에 어떻게 도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