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돈이된다 쿠팡 (엑스브레인 지음)


목차





쿠팡의 차별화
PB상품발굴, 직매입, 빠른배송

회원제 멤버십 강화


모바일에서 더 강력한 쿠팡

온라인 매출을 결정하는 요소 3가지

유입(방문자), 구매전환율, 객단가


소비자 눈으로 아이템을 보자

객관적인 시각으로 바라보라


검색을 통해서 잘 팔리는 아이템을 확인하자

B2B 사이트 이용해서 판매하기

위탁판매도 고려하기

1688 혹은 알리바바 검색 활용


아이템 선정하기전 필수 점검 사항


쿠팡에서 상품을 판매하는 방식 3가지

마켓플레이스: 회원가입하고 상품 등록하는 방식
로켓배송: 쿠팡(직매입)의 빠른(당일) 배송방식
로켓그로스: 판매자로켓 방식(쿠팡 풀필먼트 사용)


온라인 마켓에서 상위 노출하는 방법 2가지
광고 상위 노출 & 검색 알고리즘 상위 노출

쿠팡 & 스마트스토어 입점시 차이

개인사업자 & 법인사업자 차이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