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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장하는 회사는 이유가 있다.
(이시하라 아키라 지음, 노은주 옮김)
목차
자신의 마음속에 있는 구속, 한계를 제거하자
어떻게하면 ○○를 할 수 있을까..를 고민
사람에게는 편리성과 충동성이 있다
마음을 움직이는 마케팅
경시청에 홍보
어떤 판매 전략인가
제품 이름이 판매량에 영향을 미친다.
(ex: 라 프랑스🇫🇷)
상품이 좋다고 팔리는건 아니다.
반드시 좋아보이게 만들어야한다.
판매자쪽에서 먼저 다가서고 계속 제안해야한다.
고객에게 먼저 다가서라.
고객 모집은 회사의 생명줄
고객관리는 연애하듯하라.
고객의 주소와 연락처를 경품 혹은 세일행사로
고객모집, 이후 지속 알림(뉴스레터)
마켓을 한정하지 마라
크게 성공하려면 고객을 정확히 구분할 필요가 있다.
고객의 구분, 분류
가망 고객 / 구매 고객 / 고객(단골, 팬, 아미)
마케팅은
고객 모집, 가망 고객 후속조치, 판매, 고객화
잠든 아이는 깨우지 마라.
자극하지말고 그대로 두어라.
잘나가는 회사의 시스템을 이해하고 적용하라.
경영이란 자신이 생각한대로
일을 진행시켜서 돈을 버는 행위
광고 홍보 마케팅에 비용을 들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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