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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켓에서 10억벌기

네이처셀라 2024. 10. 23. 13: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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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험이 이론을 앞선다"

전술(현장)이 전략을 결정한다.

트렌드를 지속적으로 모니터하라.
손실을 줄여라. 전력 투구하라

온라인마켓, 첫째도 노출 둘째도 노출 셋째도 노출
검색키워드, 메인화면노출

차별화(독특함), 집중,
지레작용도구(보도자료 매스컴 광고 홍보),
CM (카테고리 매니저) 소통

인터넷 쇼핑몰 아이템 얻기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역할

최소 10개이상의 결쟁사 벤치마킹하라

그들의 전략을 유추, 결과는 틈나는대로 정리해서
나만의 아이디어 노트를 작성

계속해서 공부하라. 그러면 절대 망하지 않는다.

이런상품은 가급적 피해라

의류 패션: 치열한 경쟁속에서도 대박의 기회가 있다.


출산 유아용품•장난감: 출산 유아용품은
기저귀(하기스90%), 물티슈, 분유, 이유식이 효자상품인데 주부들이 워낙 가격비교에 강하다보니
실상은 상품 기획력보다 가격을 기준으로 구입,
최저가만 맞출 수 있다면 베스트셀러는 그냥 된다.

만약, 개인이 접근한다면 유아 화장품, 아토팜(민감성피부전용화장품), 유모차 덮개,
유모차 등이 주요할 것으로 보임

명품• 잡화(가방 신발 보석 선글라스 시계..) :
젊은 감각으로 승부
(철마다 유행을 읽고 연령층의 감각을 이끌어내는 능력)

스포츠: 가장 계절적 영향 많이받음

식품•건강식품: 뭘 팔아도 잘되는 카테고리
귤같은 제철 과일로 저렴하게 판매하여
수십억매출 올리는 판매자들(파워딜러등극)

뷰티: 직접 제조한 B급 제품도 O.K
샴푸 3,900원에 판매하여
하루 1,000개씩나간 헤나샴푸

베스트매출 카테고리: 의류/잡화, 식품, 화장품...

웃겨라, 그럼 튈 것이니
마케팅, 명쾌하게 승부하라.

발품(현장으로 나가라)과 사진발

망할때까지 퍼줘라

성공하고 싶은자여, 발품을 팔아라.
경쟁력있는 상품 공급처 확보, 공장업체
상품은 '사진발'로 먹고 산다.
메인 노출을 위한 전략, 광고선점 등
상품설명, 총알배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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