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깔창 슬러퍼 득템으로 봄맞이

네이처셀라 2023. 2. 28. 11:31
반응형

제가 주로 애용하는 구두에요
그런데 구두를 신고 걷다보면
발에 땀에 차고 퀘퀘한 냄새도
조금 나는 것 같더라구요ㅜ

방법이 없을까? 종종 고민을 했죠
발바닥이 미끄러지는 느낌을 잡아주고
땀냄새도 해결 할 수 있는..

그래서 이번에 깔창을
새롭게 구입했네요.
구두방 아저씨가 추천해주시길래
믿고 구매했죠.

주인장 아저씨 말씀에 의하면
맨발로 걸어도 미끄러지지않고
땀냄새도 거의 안난다고 하시더군요.

마침 그런 고민이 있었는데
잘됐다싶어서 흔쾌히 구매했어요.
일단 신어봐야 알겠지만
그런 좋은 기능성 깔창을 믿고 싶었어요

가죽으로 된 깔창인데요,
2중 구조로 되어있어요.


가죽 밑에(뒷면)는 미끄러지지 않도록
얇은 고무같은 재질로 덧붙여있구요

가죽으로 만든 깔창이라서 그런지
미끄럼방지 기능은 착용감을 통해서
어느정도 느낄 수 있더군요

땀이차서 발생하는 발냄새도
조금 덜 한 것 같기도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확실하게는 잘 모르겠어요.
이 부분은 좀 더 신어봐야 알겠어요


가격은 나무로 만든 깔창보다는
기능성 깔창이라그런지 비싼거 같아요.
음~ 2만원가량 줬는데
조금 비싼 듯 하기도하고요.
뭐 미끄럼방지랑 발의 땀냄새가
덜 한다고 하니까 지름신 작동!ㅎ

위에는 실내에서 평소 신고다니는
실내화인데요, 주로 겨울에 신어요.
쿠션감도 있고 착용감이 편하더라구요

지압슬리퍼는 실내에서
주로 여름에 신어요.
이녀석의 장점은 말그대로
지압이 잘 되는데 처음에는 조금 아프지만
어느정도 적응되면 오히려 지압때문에
시원한 느낌도 들어요.


더욱이 땀이 차지않아서 좋더라구요.
나무로 만들어서 그런지
통풍이 잘 되는거 같아요

#깔창 #기능성깔창 #실내화

반응형